2024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
  • 작성일2024.02.19
  • 수정일2024.02.19
  • 작성자 곽*철
  • 조회수57

2024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
*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

 

1. 발급대상 : 2024학년도 1학기 대학/대학원 신.편입생

2. 준비물 : 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), 반명함판사진(증명사진 업로드 가능)

3. 신청기간 : 비대면신청 : 3/4 ~ 5/31

  (*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 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(신분증,사진 지참 필수))

4. 신청방법 비대면신청 원칙

 (1) ‘비대면계좌개설’ QR코드로 학생증용 계좌개설 <일반카메라 ON - QR코드 스캔> 

   - QR코드 및 URL https://m.hanabank.com/cont/mybranch/1521/02/MYB15210115182/index.html

 (2) 계좌개설 후 카드발급 신청이 안된 경우

   - 하나원큐 -> 三 메뉴 -> 검색창에 ‘학생증’ 검색 -> ‘학생증체크카드신청’ 링크 클릭

5. 수령방법

 가) 수령안내 개별 SMS 발송 예정.

 나) 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00-16:00)

     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00-16:00)

 *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(09:00-16:00) (*자연/인문캠 별도 방문, 신분증 지참, 본인방문수령만 가능)

 

6. 학생증 분실재〮발급

 - 학사지원팀 (자연캠퍼스 창조관 內, 인문캠퍼스 행정동1층 內 / 분실 수수료 5.000원)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, 하나은행(학생회관 1층) 방문하여 등록 필수.


7. 학생증 관련 문의 (*학생증 발급진행상황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은행 연락처로 문의)

 - 연캠퍼스) 031-269-1111(내선213)

   인문캠퍼스) 02-304-1111(내선101)

   학사지원팀) 031-330-6663



2024. 2.


교육지원처장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